스킵내비게이션

국립한밭대학교

green
공지사항
제목 [★필독]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공학과 작성일 2018-08-09
첨부 조회 892

1. 대상 : 학부 및 대학원(재학생․복학생)
 
2. 기간 : 2018. 8. 21.(화)∼8. 24.(금) 09:00∼16:00【4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2018. 8. 20.(월) 11:00부터 출력가능

    사이트 : 한밭대학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금 납부 확인
    납부 당일 19:00 이후 

    사이트 : 한밭대학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포탈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등록관리 → 등록 고지서조회(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확인 : 포탈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등록관리 → 등록
                       대상자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 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아야 복학 및 등록 처리됨.

4. 납부 방법 등
 가. 가상계좌 또는 카드 납부
  ○ 학생 각각에게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
  ○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및 카드결재 가능(부모 등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 수납은행 : 국민은행, 농협, 하나은행 전국 각지점 및 출장소
  ○ 수납카드 : 삼성 및 현대카드(카드사 홈페이지만 납부 가능)
 
 나. 금융기관별 납부방법 : 붙임의 안내문 참조

 다. 유의사항
  ○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 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아야 복학 및 등록 처리됨.
  ○ 등록금 환불이 발생한 경우
     - 수강신청 정정이 완료되는 시점 이후 일괄 처리
     - 본인의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이체
     - 학자금 대출자는 대출상환 처리
 
  라. 등록금 분납 신청 : 붙임의 안내문 참조
 
5. 문의전화
 ○ 등록금 납부 관련 : 총무과(관리팀) 042-821-1817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 학생과 042-828-8631, 8632
                                       042-821-1031~2
 ○ 생활관(기숙사) : 학생생활관 042-821-1938, 1939
 ○ 학생회비 관련 : 총학생회 042-821-1415


※ 수납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안내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