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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글로벌융합학부

적성에 맞추어 설계되는 유연한 교과과정을 통하여 포괄적 사고 능력과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주어,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리더 양성

공지사항 글로벌리더
제목 2014학년도 충남대학교 동기 계절학기 수학 안내
작성자 글로벌융합학부 작성일 2014-10-20
첨부
 
조회 766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24일(금)까지 과사무실로 와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 본교와 학술교류 협정을 체결한 대학 학생으로서 소속 대학교 총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2. 수업기간 : 2014. 12. 22(월) - 2015. 1. 14(수)
 
3. 추천기한 : 2014. 10. 27.(월)까지
 
4. 수강신청
가. 신청기간 : 2014. 11. 10(월) 09:30 - 2014. 11. 12(수) 18:00까지【3일간】
나. 신청학점 : 6학점 이내
다.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재학생 수강신청→로그인
라. 본교에서 부여한 학번으로 로그인(ID: 충대임시학번, PW: 주민번호뒷자리)
마. 임시학번 부여 통보 : 2014. 11. 6.(목) 소속 대학으로 공문 발송 예정
바. 수강신청 제외과목 : 사회봉사, 백마인턴십
 
5. 수 강 료 : 학점당 23,000원『단, 예․체능 실기과목은 시간당 23,000원』
 
6. 수강편람조회 및 강의계획서 열람 : 2014. 10. 27.(월) 예정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수강편람, 강의계획 열람(로그인생략)
 
7. 수업시간 : 50분수업 10분 휴식으로 월-화-수, 금 동일하게 운영

교시
 
구분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8교시
9교시
시 간
09:00~
09:50
10:00~
10:50
11:00~
11:50
12:00~
12:50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16:50
17:00~
17:50

8. 폐강일정
- 1차 폐강 : 2014. 11. 14(금) ☞ 1차 폐강과목 변경신청 : 2014. 11. 17(월) ~ 11. 18(화)
- 2차 폐강 : 2014. 12. 5(금) ☞ 2차 폐강과목 변경신청 : 2014. 12.. 9(화) ~ 12. 10(수)
 
9. 수강신청 취소
가. 취소기간

구 분
취 소 기 간
환 불 금 액
비 고
개강 전 취소
1차 : 2014. 12. 15.(월) ~ 12. 17.(수)
전액환불
 
개강 후 취소
2차 : 2014. 12. 26.(금) ~ 12. 29.(월)
수강료의 2/3환불
총 수업시간 1/3경과전
3차 : 2014. 12. 31.(수) ~ 2015 1. 2.(금)
수강료의 1/2환불
총 수업시간 1/2경과전
2015. 1. 5.(월) ~
취소 및 환불 불가
 

나. 취소방법
- 1차, 2차 : 학생 본인이 취소기간 내에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 3차 : 학생 본인이 취소기간 내에 수강신청 취소원을 작성하여 담당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대학본부별관(E7-1) 1층 학사지원과에 직접 제출
 
10. 고지서 출력 및 수강료 납부
가. 납부기간 : 2014. 11. 25(화) ~ 11. 27(목) 09:00 ~ 16:00 [3일간]
나. 수납은행 : 전국 하나은행
다. 납부방법
- 하나은행 창구 통해 가상계좌 납부
-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ATM) 이용 가상계좌로 납부(이체)
※ 단, 제휴ATM(나이스현금지급기, 편의점, 대형마트에 설치되어 있는 ATM 등)은 입금불가
- 현금 납부만 가능(카드 납부 불가) : 납부자확인 기간 지연, 수수료 추가납부
- 납부계좌는 학생당 1개의 가상계좌로 부여됨. 수강료 납부기간에 두 과목 수강신청자가 한 과목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우선 두 과목 수강료 합계 금액으로 수강료를 납부하고, 취소기간에 따라 환불함
- 유의사항 : 수강료를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 신청한 과목은 삭제 처리되며, 이후에 수강신청은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를 납부할 것.
 
라. 출력방법 :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로그인→장학/등록→고지서출력(일반/계절)
(ID : 충대 임시학번, PW : 주민 번호 뒷자리)
11. 성적처리
가. 학생이 취득한 학점은 본교의 학칙 및 규정에 따라 처리함.
나. 수업일수 2/3 이상을 출석하여야 성적을 인정함.
다. 성적은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로 부여하여 소속 대학교로 일괄 통보함.
바. 성적발표 : 2015. 1. 22.(목) 14:00 이후
12. 기타사항
가. 수업시간표 발표 후 부득이한 경우 강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분반시행에 따르며 과목에 따른 담당교수 변경 및 수업시간 변경, 강의실 변경 등이 있을 수 있음
나. 임시학번 승인 후 수강신청, 변경, 취소 등 모든 사항을 본교생과 같이 본 대학에 임시학번 로그인 후 본인이 직접 처리해야 함
다. 일부 과목의 경우 타교생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음.
라. 모든 공지사항 안내는 충남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정보란을 수시 확인해야 함
마. 학생생활관 입소 희망자는 생활관 홈페이지(http://cnudorm.cnu.ac.kr)를 참고하시거나, 생활관(☎042-821-6163)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충남대학교 학사지원과(☎042-821-5042)로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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